Æ÷·³´º½º

¿Á¼Ç, ±â¾÷¼Ò¸ð¼ºÀÚÀç 'Æ´»õ ³ë¸°´Ù'

ÃÖÁ¾¼öÁ¤ 2009.05.14 10:40 ±â»çÀÔ·Â2009.05.14 10:40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Á¼ÇÀÌ ÃÖ±Ù ±â¾÷¼Ò¸ð¼ºÀÚÀç(MRO) ±¸ÀÔÀÌ ´Ã¾î MROÀü¹®¾÷ü¿Í »ç¾÷ Á¦ÈÞ¸¦ ¸Î°í B2B ½ÃÀå °ø·«¿¡ ³ª¼¹´Ù.

14ÀÏ ¾÷°è¿¡ µû¸£¸é ¿Ãµé¾î ¿Á¼Ç »ç¹«¿ëÇ° Ä«Å×°í¸® Àüü ±¸¸ÅÀÚ °¡¿îµ¥ Áß¼Ò±â¾÷¡¤ÀÚ¿µ¾÷ÀÚ°¡ 55%¸¦ Â÷ÁöÇÏ°í ÀÖ´Â °ÍÀ¸·Î ³ªÅ¸³µ´Ù. Áö³­ÇØ¿¡´Â Áß¼Ò±â¾÷¡¤ÀÚ¿µ¾÷ÀÚ ±¸¸ÅÀÚ´Â 40% ¼öÁØ¿¡ ºÒ°úÇß´Ù.

¾Æ¿ï·¯ Áö³­ 4¿ù MRO ÆǸŷ®ÀÌ Àü¿ù´ëºñ 10% ÀÌ»ó Áõ°¡ÇÑ °¡¿îµ¥ ÀÌ´Þ µÑ°ÁÖ±îÁö ÆǸŷ®ÀÌ ¾à 3¸¸°³¿¡ ´ÞÇÏ°í ÀÖ´Ù.

ÀÌ¿¡ ¿Á¼ÇÀº ÃÖ±Ù Æ÷½ºÄÚ °è¿­ÀÇ MROÀü¹®¾÷ü ¿£Åõºñ¿Í »ç¾÷Á¦ÈÞ¸¦ ¸Î°í »ê¾÷±âÀÚÀç, ÀÇ·á¿ëÇ° µî Á¦Ç° ÆǸŸ¦ ½ÃÀÛÇß´Ù. ƯÈ÷ ¿£Åõºñ Àü¿ë Äڳʸ¦ ¸¶·ÃÇØ 3¸¸5000°³ MRO Á¦Ç°À» È®º¸ÇÑ´Ù´Â °èȹÀÌ´Ù.

ȲÅÂÀ± ¿£Åõºñ C-CommerceÆÀ ºÎÀåÀº "±¸¸Å¹°·®ÀÌ ÀûÀº Áß¼Ò±â¾÷µéÀÌ ºñ¿ëÀý°¨À» À§ÇØ ¿ÀǸ¶ÄÏÀ» ÀÌ¿ëÇÏ´Â »ç·Ê°¡ ´Ã°í ÀÖ´Ù"¸ç "À̹ø Á¦ÈÞ¸¦ ÅëÇØ ¿£Åõºñ°¡ ÀüÅëÀûÀ¸·Î °­Á¡À» °¡Áö°í ÀÖ´Â ´ë±â¾÷ »Ó¸¸ ¾Æ´Ï¶ó Áß¼Ò±â¾÷, ¼Ò±Ô¸ð ÀÚ¿µ¾÷ÀÚ¿ÍÀÇ Ã¤³Îµµ È®º¸ÇÒ ¼ö ÀÖÀ» °ÍÀ¸·Î ±â´ëÇÑ´Ù"°í ¸»Çß´Ù.

¿ÀÇö±æ ±âÀÚ ohk0414@asiae.co.kr
<¨Ï¾Æ½Ã¾Æ ´ëÇ¥ ¼®°£ '¾Æ½Ã¾Æ°æÁ¦' (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