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KMAC(Çѱ¹´É·üÇùȸÄÁ¼³ÆÃ)´Â ¿À´Â 23ÀÏ ±×·£µåÈúÆ°È£ÅÚ ÄÁº¥¼Ç¼¾ÅÍ(È«Àºµ¿ ¼ÒÀç)¿¡¼ '2009 Äݼ¾ÅͰ濵 ÄÁÆÛ·±½º'¸¦ °³ÃÖÇÑ´Ù.
ÄÁÆÛ·±½º¿¡¼´Â Äݼ¾ÅÍ Àü¹®±â¾÷ÀÎ 'SalesForce'ÀÇ Ã¢¸³ÀÚÀÌÀÚ Á¶Á÷È°¼ºÈ¿Í °ü·ÃÇØ ¼¼°èÀû ±ÇÀ§ÀÇ Äɺó ÆijëÀÚ(Kevin Panozza)°¡ Ưº° °¿¬ÀÚ·Î ³ª¼ Á÷¿ø°ú ȸ»ç ¸ðµÎ°¡ ¸¸Á·ÇÏ´Â Äݼ¾ÅÍ Á¶Á÷¹®È¿Í »ó´ã¿øÀ» À§ÇÑ À°¼º ¹× ¼º°ú¹æ¹ý¿¡ ´ëÇØ Á¦½ÃÇÒ ¿¹Á¤ÀÌ´Ù.
KMAC¿¡¼´Â Äݼ¾ÅÍÀÇ ¼ºñ½º Ç°Áú¿¡ °üÇØ ¿¬±¸ÁÖÁ¦¹ßÇ¥¸¦ ÇÒ ¿¹Á¤À̸ç, À§ÀçÈÆ Á¦³×½Ã½º ´ëÇ¥´Â 'DCE(Dynamic Customer Engagement)'¸¦ ÅëÇÑ °í°´°ü°è °È Àü·«À» ¼³¸íÇÑ´Ù.
À̹ۿ¡ °øÅë¼¼¼Ç°ú ÇÔ²² ¼¿ï½Ã ´Ù»êÄݼ¾ÅÍ, »ï¼ºÄ«µå, µ¿ºÎÈÀç, Å°¿òÁõ±Ç, ¿ÜÇÑÀºÇà, ±â¾ÆÀÚµ¿Â÷, ±³º¸»ý¸í, ´ë±³, Çö´ëÄ«µå, ´ëÇÑ»ý¸í, À±¼±»ý¿µ¾î±³½Ç, ±¹¹ÎÀºÇà, ³ó¼ö»êȨ¼îÇÎ µî ±¹³» ±¼Áö ±â¾÷ÀÇ Äݼ¾Å͵éÀÌ Âü¿©ÇØ Àڻ縸ÀÇ Â÷º°ÈµÈ Äݼ¾ÅÍ ¿î¿µ¹æ¹ýÀÇ ¼º°ø»ç·Ê¸¦ ¹ßÇ¥ÇÒ °èȹÀÌ´Ù.
À±Á¾¼º ±âÀÚ jsyoon@asiae.co.kr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ÄÁÆÛ·±½º¿¡¼´Â Äݼ¾ÅÍ Àü¹®±â¾÷ÀÎ 'SalesForce'ÀÇ Ã¢¸³ÀÚÀÌÀÚ Á¶Á÷È°¼ºÈ¿Í °ü·ÃÇØ ¼¼°èÀû ±ÇÀ§ÀÇ Äɺó ÆijëÀÚ(Kevin Panozza)°¡ Ưº° °¿¬ÀÚ·Î ³ª¼ Á÷¿ø°ú ȸ»ç ¸ðµÎ°¡ ¸¸Á·ÇÏ´Â Äݼ¾ÅÍ Á¶Á÷¹®È¿Í »ó´ã¿øÀ» À§ÇÑ À°¼º ¹× ¼º°ú¹æ¹ý¿¡ ´ëÇØ Á¦½ÃÇÒ ¿¹Á¤ÀÌ´Ù.
KMAC¿¡¼´Â Äݼ¾ÅÍÀÇ ¼ºñ½º Ç°Áú¿¡ °üÇØ ¿¬±¸ÁÖÁ¦¹ßÇ¥¸¦ ÇÒ ¿¹Á¤À̸ç, À§ÀçÈÆ Á¦³×½Ã½º ´ëÇ¥´Â 'DCE(Dynamic Customer Engagement)'¸¦ ÅëÇÑ °í°´°ü°è °È Àü·«À» ¼³¸íÇÑ´Ù.
À̹ۿ¡ °øÅë¼¼¼Ç°ú ÇÔ²² ¼¿ï½Ã ´Ù»êÄݼ¾ÅÍ, »ï¼ºÄ«µå, µ¿ºÎÈÀç, Å°¿òÁõ±Ç, ¿ÜÇÑÀºÇà, ±â¾ÆÀÚµ¿Â÷, ±³º¸»ý¸í, ´ë±³, Çö´ëÄ«µå, ´ëÇÑ»ý¸í, À±¼±»ý¿µ¾î±³½Ç, ±¹¹ÎÀºÇà, ³ó¼ö»êȨ¼îÇÎ µî ±¹³» ±¼Áö ±â¾÷ÀÇ Äݼ¾Å͵éÀÌ Âü¿©ÇØ Àڻ縸ÀÇ Â÷º°ÈµÈ Äݼ¾ÅÍ ¿î¿µ¹æ¹ýÀÇ ¼º°ø»ç·Ê¸¦ ¹ßÇ¥ÇÒ °èȹÀÌ´Ù.
À±Á¾¼º ±âÀÚ jsyoon@asiae.co.kr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