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뉴스
![]() |
스미노프 맨유 프로모션 팩은 전세계 No.1 브랜드인 스미노프와 세계 최고의 축구클럽인 맨유의 결합을 절묘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 한정 프로모션 팩 출시와 함께 국내 맨유 서포터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스미노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spiritofchampions.com)를 방문해 스미노프 맨유 프로모션 팩 디자인에 등장하는 맨유 선수 4인의 이름을 기입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중 2명은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레포드의 VIP좌석뿐만 아니라 호텔, 비행기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15명에게는 오는 24일 예정인 FC서울과의 아시아투어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밖에도 맨유 공식 유니폼 및 스미노프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스미노프의 아시아지역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쇼반 사운더스(Siobhan Saunders) 아시아태평양지역 디아지오 이사는 "스미노프와 맨유의 파트너십은 세계적인 아이콘 브랜드의 결합이자, 축구와 축배라는 두 세계가 결합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팩은 전국의 슈퍼마켓, 편의점, 주점, 클럽 등에서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750ml, 출고가는 1만48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