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뉴스
![]() |
새로 선보인 연수기는 ‘자동재생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기존에는 1달에 1번 코디가 수동으로 재생작업을 실시했던 것과 달리 사용자가 재생제를 넣으면 재생시점에 맞춰 자동으로 재생이 이뤄진다. 새로 개발된 블록형 재생제는 3개월 간 총 15번 자동으로 재생할 수 있어 연수 성능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 재생제와 함께 연수기의 핵심 부품인 이온수지 탱크도 개선했다. 교체가 불가능했던 이온수지 탱크를 복사기 잉크처럼 간편하게 바꿀 수 있도록 카트리지로 만들었다. 이 카트리지로 된 이온수지를 2년마다 교체, 항상 새 제품과 같은 연수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깨끗한 피부에 대한 고객들의 욕구는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보다 똑똑해지고 세련된 연수기를 사용해 올 겨울 자신과 어린 자녀의 피부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욕실생활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71만5000원이며 렌탈도 가능하다. 월 렌탈료는 등록비 10만원 기준 2만7000원이며 25개월 차부터 2만5000원으로 할인된다. 문의는 1588-5100로 하면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