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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규모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0 오토모티브 위크(Automotive Week 2010)'에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10 오토모티브 위크'는 'Eco-friendly Automotive Life Style'이란 테마로 개최돼, 총 250개사 1200개 부스에서 5만 여명이 관람했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 기술기업 특별관인 '그린존'에 자체 전시부스를 마련,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하이브리드 엔진을 전시하고, 그린카 개발 로드맵과 하이브리드 시스템 작동원리 등 '블루 드라이브' 전략을 홍보했다.
한편 현대차는 친환경 브랜드 '블루 드라이브'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북극곰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기업PR 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광고를 활용한 사용자 제작 컨텐츠(UCC) 이벤트를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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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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