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ÀÌÀ±Àç ±âÀÚ] ¿Á¼ÇÀÌ ¿ÀǸ¶ÄÏ ÃÖÃÊ·Î ÀüÈ ÇÑÅëÀ¸·Î ¹Ýǰ 󸮸¦ ÇÒ ¼ö ÀÖ´Â ¡®ÀüȹÝǰ ¼ºñ½º¡¯¸¦ ½ÃÀÛÇß´Ù.
11ÀÏ ¿Á¼ÇÀº ÀüȹÝǰ ¼ºñ½º¸¦ ÅëÇØ ¿Â¶óÀÎ Á¢¼Ó ¾øÀÌ ¹Ýǰ Àü °úÁ¤À» ÇØ°áÇØ ±¸¸Å¿Í ¹Ýǰ¿¡ ´ëÇÑ ½Å·Úµµ¿Í ¸¸Á·µµ¸¦ ³ôÀÏ °ÍÀ̶ó°í ÀüÇß´Ù. ÀüȹÝǰÀº ¹Ýǰ Àü´ã Àüȸ¦ ÅëÇØ ¹Ýǰ½ÅûºÎÅÍ »óǰ ÁýÇÏ, ¹Ýǰ½ÂÀÎ, ȯºÒ±îÁö ÇÑ ¹ø¿¡ ó¸®ÇÏ´Â ¼ºñ½º´Ù.
¿Á¼ÇÀº ÆÇ¸ÅÀÚ¿Í ±¸¸ÅÀÚ°£ÀÇ Ä¿¹Â´ÏÄÉÀÌ¼Ç ÁßÀ縦 ´ëÇàÇØ ÁÜÀ¸·Î½á ¹Ýǰ ÀýÂ÷°¡ °£¼Ò鵃 °ÍÀ̶ó°í ³»´ÙºÃ´Ù.
±èÇö±Ô ¿Á¼Ç ÇÁ·¯´öÆ®¿î¿µ(Product Management)½ÇÀåÀº ¡°¿ÀǸ¶ÄÏ Æ¯¼º»ó ÀýÂ÷°¡ º¹ÀâÇØ ¹Ýǰ °ü·Ã ¹®Àǰ¡ Àüü °í°´»ó´ãÀÇ 15%¸¦ Â÷ÁöÇÒ Á¤µµ¡±¶ó¸ç, ¡°±âÁ¸ ¿ÀÇÁ¶óÀÎ ±â¹ÝÀÇ ´ëÇü À¯Åë»çµéÀÌ ÁøÇàÇϰí ÀÖ´Â °í°´¼¾ÅÍ ¿î¿µ ¹æ½ÄÀ» ¿ÀǸ¶ÄÏ ÃÖÃÊ·Î µµÀÔÇØ °í°´ ¼ºñ½º Çâ»ó¿¡ ¾ÕÀå¼³ ¿¹Á¤ÀÌ´Ù¡±°í ¸»Çß´Ù.
ÀÌÀ±Àç ±âÀÚ gal-run@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11ÀÏ ¿Á¼ÇÀº ÀüȹÝǰ ¼ºñ½º¸¦ ÅëÇØ ¿Â¶óÀÎ Á¢¼Ó ¾øÀÌ ¹Ýǰ Àü °úÁ¤À» ÇØ°áÇØ ±¸¸Å¿Í ¹Ýǰ¿¡ ´ëÇÑ ½Å·Úµµ¿Í ¸¸Á·µµ¸¦ ³ôÀÏ °ÍÀ̶ó°í ÀüÇß´Ù. ÀüȹÝǰÀº ¹Ýǰ Àü´ã Àüȸ¦ ÅëÇØ ¹Ýǰ½ÅûºÎÅÍ »óǰ ÁýÇÏ, ¹Ýǰ½ÂÀÎ, ȯºÒ±îÁö ÇÑ ¹ø¿¡ ó¸®ÇÏ´Â ¼ºñ½º´Ù.
¿Á¼ÇÀº ÆÇ¸ÅÀÚ¿Í ±¸¸ÅÀÚ°£ÀÇ Ä¿¹Â´ÏÄÉÀÌ¼Ç ÁßÀ縦 ´ëÇàÇØ ÁÜÀ¸·Î½á ¹Ýǰ ÀýÂ÷°¡ °£¼Ò鵃 °ÍÀ̶ó°í ³»´ÙºÃ´Ù.
±èÇö±Ô ¿Á¼Ç ÇÁ·¯´öÆ®¿î¿µ(Product Management)½ÇÀåÀº ¡°¿ÀǸ¶ÄÏ Æ¯¼º»ó ÀýÂ÷°¡ º¹ÀâÇØ ¹Ýǰ °ü·Ã ¹®Àǰ¡ Àüü °í°´»ó´ãÀÇ 15%¸¦ Â÷ÁöÇÒ Á¤µµ¡±¶ó¸ç, ¡°±âÁ¸ ¿ÀÇÁ¶óÀÎ ±â¹ÝÀÇ ´ëÇü À¯Åë»çµéÀÌ ÁøÇàÇϰí ÀÖ´Â °í°´¼¾ÅÍ ¿î¿µ ¹æ½ÄÀ» ¿ÀǸ¶ÄÏ ÃÖÃÊ·Î µµÀÔÇØ °í°´ ¼ºñ½º Çâ»ó¿¡ ¾ÕÀå¼³ ¿¹Á¤ÀÌ´Ù¡±°í ¸»Çß´Ù.
ÀÌÀ±Àç ±âÀÚ gal-run@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