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뉴스

샘표, 백년동안 TV 광고 '젊게 건강하게 캠페인'

최종수정 2011.04.21 08:46 기사입력2011.04.21 08:46
글씨크게 글씨작게 인쇄하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샘표식품(대표 박진선)은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백년동안 광고는 현재 둘째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샘표의 광고모델 이선균이 가족과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보여줌으로써 백년동안의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백년동안이 기존의 주정식초음료들과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라는 메시지를 광고를 통해 강조했다.

특히 기존 광고에서 보여줬던 백년동안의 젊고 건강한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는 태국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무박 2일 동안 진행된 현지 촬영 중 현지 아역배우의 연기실력이 부족해 촬영이 지지부진하자 광고를 연출한 감독의 딸을 한국에서 불러 촬영을 진행했다. 섭외가 결정되자 10시간 만에 태국에 도착해 바로 촬영에 들어간 아역배우와 촬영 현장 스텝들의 열정에 이선균은 무박 2일의 강행군에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열의를 보이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아이를 좋아하고 애처가로 유명한 이선균은 이번 광고를 촬영하며 "백년동안을 마시면 이 광고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겠죠?"라고 너스레를 떨며, 변함없는 흑초에 사랑을 과시했다.

박재희 샘표식품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백년동안 광고는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소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백년동안이 추구하고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9년에 출시한 샘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은 100% 통알곡 생현미를 3단계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로 산머루·복분자, 산수유·석류, 푸룬, 벌꿀, 홍삼, 모과·유자, 원액 등 7가지 맛으로 출시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