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è´ë¼· ±âÀÚ] °æµ¿³ªºñ¿£Àº °øÁ¤°Å·¡À§¿øȸ¿Í Çѱ¹¼ÒºñÀÚ¿øÀÌ ÁøÇàÇÏ´Â '2011³â »ó¹Ý±â ¼ÒºñÀÚ¸¸Á· ÀÚÀ²°ü¸®(CCMS) ÀÎÁõ'À» ȹµæÇß´Ù°í 16ÀÏ ¹àÇû´Ù.
¿ÃÇØ 1¿ù CCMS(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¼±Æ÷½ÄÀ» ½ÃÀÛÀ¸·Î °í°´ ºÒ¸¸ ÀÚÀ²°ü¸®¸¦ À§ÇÑ ½ÇÇàÁöħ¼¸¦ °³¹ßÇÏ°í ½ÇÇàü°è¸¦ ¸¶·ÃÇÏ´Â µî °í°´ ¸¸Á·À» À§ÇØ ³ë·ÂÇÑ Á¡ÀÌ ³ôÀº Æò°¡¸¦ ¹Þ¾Ò´Ù.
À̹ø CCMS ÀÎÁõ ȹµæÀº ¾÷°è ÃÖÃʶó´Â °Ô ȸ»çÃø ¼³¸íÀÌ´Ù. ÀÎÁõ ±â°£Àº 2013³â 6¿ù±îÁö´Ù.
CCMS ÀÎÁõÀº 2005³âºÎÅÍ µµÀԵƴÙ. ÀÚ¹ßÀûÀ¸·Î ¼ÒºñÀÚ ºÒ¸¸¿¡ ´ëÇØ ÀÚ¹ßÀûÀ¸·Î ³ª¼ ½Å¼ÓÇÏ°Ô ÇØ°áÇÏ°í ¹®Á¦ÀÇ ¿øÀÎ ºÐ¼® ¹× Àç¹ß ¹æÁö¸¦ ÅëÇØ °í°´ ½Å·Úµµ¸¦ ³ôÀÎ ±â¾÷À» Æò°¡ ¹× ¼±¹ßÇØ ÀÎÁõÇÑ´Ù.
±è´ë¼· ±âÀÚ joas11@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ÃÇØ 1¿ù CCMS(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¼±Æ÷½ÄÀ» ½ÃÀÛÀ¸·Î °í°´ ºÒ¸¸ ÀÚÀ²°ü¸®¸¦ À§ÇÑ ½ÇÇàÁöħ¼¸¦ °³¹ßÇÏ°í ½ÇÇàü°è¸¦ ¸¶·ÃÇÏ´Â µî °í°´ ¸¸Á·À» À§ÇØ ³ë·ÂÇÑ Á¡ÀÌ ³ôÀº Æò°¡¸¦ ¹Þ¾Ò´Ù.
À̹ø CCMS ÀÎÁõ ȹµæÀº ¾÷°è ÃÖÃʶó´Â °Ô ȸ»çÃø ¼³¸íÀÌ´Ù. ÀÎÁõ ±â°£Àº 2013³â 6¿ù±îÁö´Ù.
CCMS ÀÎÁõÀº 2005³âºÎÅÍ µµÀԵƴÙ. ÀÚ¹ßÀûÀ¸·Î ¼ÒºñÀÚ ºÒ¸¸¿¡ ´ëÇØ ÀÚ¹ßÀûÀ¸·Î ³ª¼ ½Å¼ÓÇÏ°Ô ÇØ°áÇÏ°í ¹®Á¦ÀÇ ¿øÀÎ ºÐ¼® ¹× Àç¹ß ¹æÁö¸¦ ÅëÇØ °í°´ ½Å·Úµµ¸¦ ³ôÀÎ ±â¾÷À» Æò°¡ ¹× ¼±¹ßÇØ ÀÎÁõÇÑ´Ù.
±è´ë¼· ±âÀÚ joas11@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