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Çѱ¹GM, ½¦º¸·¹ ºê·£µå ÆǸŠ27% Áõ°¡

ÃÖÁ¾¼öÁ¤ 2011.08.31 11:13 ±â»çÀÔ·Â2011.08.31 11:13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¾Æ½Ã¾Æ°æÁ¦ ÃÖÀ챂 ±âÀÚ] Çѱ¹GMÀÌ '½¦º¸·¹' ºê·£µå µµÀÔ ÈÄ ³»¼ö ÆǸŠÃÖ°í ½ÇÀûÀ» ´Þ¼ºÇß´Ù.

¸¶ÀÌÅ© ¾ÆÄ«¸ó Çѱ¹GM »çÀåÀº 31ÀÏ ÀÎõ ºÎÆò Çѱ¹GM º»»ç¿¡¼­ °¡Áø ±âÀÚ°£´ãȸ¿¡¼­ "Áö³­ 3¿ù ½¦º¸·¹ ºê·£µå µµÀÔ ÈÄ 6°³¿ù °£ ³»¼ö ÆǸŰ¡ Àü³âµ¿±â´ëºñ 27% Áõ°¡Çß´Ù"¸é¼­ "ÀÌ ±â°£ ³»¼öÆǸŴë¼ö´Â 6¸¸4438´ë¸¦ ±â·ÏÇߴµ¥, GM´ë¿ì Ãâ¹ü ÀÌÈÄ ÃÖ°í ¼öÄ¡"¶ó°í ¹àÇû´Ù.

Çѱ¹GMÀº ÀÌ °°Àº ¼º°ú¿¡ ´ëÇØ ½ÅÂ÷ Ãâ½Ã¿Í ºê·£µå È«º¸Àü·«ÀÌ ÁÖÈ¿Ç߱⠶§¹®À¸·Î ºÐ¼®Çß´Ù. ¿Ã 3¿ù ½¦º¸·¹ ¿Ã¶õµµ Ãâ½Ã¸¦ ½ÃÀÛÀ¸·Î 6°³¿ù°£ Ä«¸¶·Î, ¾Æº£¿À, ĸƼ¹Ù, Å©·çÁî5, ¿Ã¶õµµLPGi µîÀÇ ½ÅÂ÷¸¦ ÀÕ´Þ¾Æ ¼±º¸¿´´Ù.

¶Ç ½¦º¸·¹ ºò¹ð À̺¥Æ®¸¦ ºñ·ÔÇØ ¿µ¾÷¼Ò ¹× Á¤ºñ»ç¾÷¼Ò ¸®¸ðµ¨¸µ, ½¦ºñÄÉ¾î ¼­ºñ½º¸¦ ½Ç½ÃÇϸ鼭 ÀÎÁöµµ¸¦ ³ô¿´´Ù.

¾ÆÄ«¸ó »çÀåÀº "ºê·£µå ÀÎÁöµµ°¡ ¿Ã ÃÊ 82%¿´Áö¸¸ ÃÖ±Ù 98%±îÁö Áõ°¡Çß´Ù"¸é¼­ "ÀÌ °¡¿îµ¥ 55% ÀÀ´äÀÚ´Â ±àÁ¤ÀûÀÌ°í, 11%´Â ±¸¸Å ÀÇÇâÀ» °®°í ÀÖ´Ù"°í 6°³¿ùÀÇ ¼º°ú¸¦ Æò°¡Çß´Ù.

Çѱ¹GMÀº ÇϹݱ⠽¦º¸·¹ ¸»¸®ºÎ, ¾ËÆä¿Â e¾î½Ã½ºÆ® Ãâ½Ã¸¦ ÅëÇØ »ó¹Ý±â ¼º°ú¸¦ À̾ ¹æħÀÌ´Ù.

¾ÆÄ«¸ó »çÀåÀº ÀÌ¿Í ÇÔ²² 'Ç÷£(PLAN) 2015' Àü·«À» ¹ßÇ¥Çß´Ù. ¾ÆÄ«¸ó »çÀåÀº "¿ø°¡°æÀï·Â°ú ºê·£µå ÀÔÁö °­È­·Î ¼öÀÍÀ» ³ôÀÌ°í(Profitability), ÀÎÀç ¾ç¼ºÀ¸·Î ÀÏÇÏ°í ½ÍÀº ȸ»ç·Î ¸¸µé°Ú´Ù(Local Talent)"°í ¹àÇû´Ù. ¶Ç ±×´Â "°í°´¸¸Á· ±Ø´ëÈ­(A+ Customer Satisfaction)¿Í ¸ðµç ¼¼±×¸ÕÆ®¿¡¼­ ÃÖ°í ¼öÁØ Ç°Áú ´Þ¼º(Number 1 in Quality)À» ÀÌ·ç°Ú´Ù"°í ¾ð±ÞÇß´Ù.

ÃÖÀ챂 ±âÀÚ igchoi@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