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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철 한국인삼공사 사장이 추석을 앞두고 일일 고객체험행사를 하고 있다. |
한국인삼공사는 6일 김용철 사장과 임직원들이 대전에 위치한 자사 고객 컨택센터를 방문해 '일일 고객 상담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들과 직접 의사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의 소리' 체험 행사는 최근 출시되고 있는 인삼공사의 다양한 상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직접 체험하는 한편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기획됐다.
김 사장을 비롯해 체험 행사에 참여한 모든 임직원은 약 90분간의 사전 교육을 이수한 후 헤드셋을 착용한 후 3시간가량 고객 상담원 역할을 수행했다.
김 사장은 "짧은 시간동안 진행된 체험행사이지만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만나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고객 중심의 경영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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