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ÀÁÖ¿¬ ±âÀÚ] ½Å¶óÈ£ÅÚÀÌ 2011³â ±¹°¡°í°´¸¸Á·µµ(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È£ÅÚ ¼ºñ½º ºÎ¹®¿¡¼ 1À§¸¦ ¼ö»óÇß´Ù°í 26ÀÏ ¹àÇû´Ù.
±¹³»¿Ü¿¡¼ »ý»êµÈ Á¦Ç°¡¤¼ºñ½º¿¡ ´ëÇØ °í°´ÀÌ Á÷Á¢ ¸¸Á·¼öÁØÀ» ÃøÁ¤ÇÏ´Â ±¹°¡°í°´¸¸Á·µµ¿¡¼ ½Å¶óÈ£ÅÚÀº Àü³â´ëºñ 2.5% »ó½ÂÇÑ ÃÑÁ¡ 82Á¡À» ȹµæÇß´Ù.
½Å¶óÈ£ÅÚ °ü°èÀÚ´Â "Æò⵿°è¿Ã¸²ÇÈ À¯Ä¡ ¼º°ø ¿äÀÎÀ¸·Î ¼Õ²ÅÈ÷´Â '½Å¶óÈ£ÅÚ ¼ºñ½º µå¸²ÆÀ'À» ¸Å³â öÀúÇÑ ±³À°À» ÅëÇØ 20~30¿©¸í¾¿ À°¼ºÇØ¿ÔÀ¸¸ç Àü±¹ ³ó¼ö»ê ¹× Ãà»ê¹° »êÁö¿Í Çù·ÂÇØ ¾Ë·ÁÁöÁö ¾ÊÀº Çѱ¹ÀÇ ¸íÇ° ½ÄÀç·á¸¦ ¹ß±¼ÇØ¿Ô´Ù"¸ç 1À§ ¼ö»ó ¿äÀÎÀ» ¹àÇû´Ù. À̾î "¿ÍÀ̳ʸ® Åõ¾îó·³ Â÷º°ÈµÈ »óÇ°À» °³¹ßÇÑ °Íµµ ÁÖÈ¿Çß´Ù"°í µ¡ºÙ¿´´Ù.
À̹ø¿¡ ¼±Á¤µÈ ±¹°¡°í°´¸¸Á·µµ 1À§ ±â¾÷ 13°÷ ÀÎÁõ½ÄÀº 27ÀÏ ¿ÀÀü 11½Ã ¼¿ï½Å¶óÈ£ÅÚ ¿µºó°ü¿¡¼ ¿¸°´Ù.
¿ÀÁÖ¿¬ ±âÀÚ moon170@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½Å¶óÈ£ÅÚ °ü°èÀÚ´Â "Æò⵿°è¿Ã¸²ÇÈ À¯Ä¡ ¼º°ø ¿äÀÎÀ¸·Î ¼Õ²ÅÈ÷´Â '½Å¶óÈ£ÅÚ ¼ºñ½º µå¸²ÆÀ'À» ¸Å³â öÀúÇÑ ±³À°À» ÅëÇØ 20~30¿©¸í¾¿ À°¼ºÇØ¿ÔÀ¸¸ç Àü±¹ ³ó¼ö»ê ¹× Ãà»ê¹° »êÁö¿Í Çù·ÂÇØ ¾Ë·ÁÁöÁö ¾ÊÀº Çѱ¹ÀÇ ¸íÇ° ½ÄÀç·á¸¦ ¹ß±¼ÇØ¿Ô´Ù"¸ç 1À§ ¼ö»ó ¿äÀÎÀ» ¹àÇû´Ù. À̾î "¿ÍÀ̳ʸ® Åõ¾îó·³ Â÷º°ÈµÈ »óÇ°À» °³¹ßÇÑ °Íµµ ÁÖÈ¿Çß´Ù"°í µ¡ºÙ¿´´Ù.
À̹ø¿¡ ¼±Á¤µÈ ±¹°¡°í°´¸¸Á·µµ 1À§ ±â¾÷ 13°÷ ÀÎÁõ½ÄÀº 27ÀÏ ¿ÀÀü 11½Ã ¼¿ï½Å¶óÈ£ÅÚ ¿µºó°ü¿¡¼ ¿¸°´Ù.
¿ÀÁÖ¿¬ ±âÀÚ moon170@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