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Á¶½½±â³ª ±âÀÚ]¾Æ½Ã¾Æ³ªÇ×°ø(´ëÇ¥ À±¿µµÎ)Àº ¼¼°èÀûÀÎ ¿©ÇàÀü¹®ÀâÁöÀÎ ¹Ì±¹ ºñÁî´Ï½ºÆ®·¡ºí·¯Áö·ÎºÎÅÍ ¡®¼¼°è ÃÖ°í °í°´ ¼ºñ½º»ó(Best Customer Service in the World)¡¯À» ¼ö»óÇß´Ù°í 9ÀÏ ¹àÇû´Ù.
¡®¼¼°è ÃÖ°í °í°´ ¼ºñ½º»ó¡¯Àº ¡®¼¼°è ÃÖ°í ½Â¹«¿ø»ó(Best Flight Attendants)¡¯°ú ¡®¼¼°è ÃÖ°í ±â³»¼ºñ½º»ó(Best In-Flight Service in the World)¡¯ÀÌ ÅëÇÕµÈ °ÍÀ¸·Î ¾Æ½Ã¾Æ³ª´Â À̹ø »óÀ» ¼ö»óÇÔÀ¸·Î½á 6³â ¿¬¼Ó ¡®¼¼°è ÃÖ°í ¼ºñ½º¡¯¸¦ Á¦°øÇÏ´Â Ç×°ø»ç·Î ÀÎÁ¤¹Þ¾Ò´Ù.
¾Æ½Ã¾Æ³ªÃøÀº "¼ÎÇÁ ½Â¹«¿ø ¹× ¼Ò¹É¸®¿¡ ½Â¹«¿øÀ» ºñ·ÔÇØ ±â³» ¸ÅÁ÷¼î, ¸ÞÀÌÅ©¾÷ À̺¥Æ® µî Â÷º°ÈµÈ ¼ºñ½º¸¦ ¿î¿µÇÏ´Â µ¿½Ã¿¡ ½Å°³³ä ºñÁî´Ï½º Ŭ·¡½ºÀÎ ¡®¿ÀÁî Äõµå¶ó ½º¸¶Æ¼¿ò(OZ Quadra Smartium)¡¯ µî ÷´Ü ±â³»½Ã¼³À» ÅëÇÑ °íÇ°°Ý ¼ºñ½º¸¦ Á¦°øÇØ¿Â Á¡À» ³ô°Ô Æò°¡¹Þ¾Ò´Ù"°í ¸»Çß´Ù.
½Ã»ó½ÄÀº 8ÀÏ ¿ÀÈÄ 6½Ã(ÇöÁö½Ã°¢), ·Î½º¾ØÁ©·¹½º ¾Ø´ÙÁî ¿þ½ºÆ® ÇÒ¸®¿ìµå È£ÅÚ¿¡¼ ÁøÇàµÆ´Ù.
Á¶½½±â³ª ±âÀÚ seul@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¼¼°è ÃÖ°í °í°´ ¼ºñ½º»ó¡¯Àº ¡®¼¼°è ÃÖ°í ½Â¹«¿ø»ó(Best Flight Attendants)¡¯°ú ¡®¼¼°è ÃÖ°í ±â³»¼ºñ½º»ó(Best In-Flight Service in the World)¡¯ÀÌ ÅëÇÕµÈ °ÍÀ¸·Î ¾Æ½Ã¾Æ³ª´Â À̹ø »óÀ» ¼ö»óÇÔÀ¸·Î½á 6³â ¿¬¼Ó ¡®¼¼°è ÃÖ°í ¼ºñ½º¡¯¸¦ Á¦°øÇÏ´Â Ç×°ø»ç·Î ÀÎÁ¤¹Þ¾Ò´Ù.
¾Æ½Ã¾Æ³ªÃøÀº "¼ÎÇÁ ½Â¹«¿ø ¹× ¼Ò¹É¸®¿¡ ½Â¹«¿øÀ» ºñ·ÔÇØ ±â³» ¸ÅÁ÷¼î, ¸ÞÀÌÅ©¾÷ À̺¥Æ® µî Â÷º°ÈµÈ ¼ºñ½º¸¦ ¿î¿µÇÏ´Â µ¿½Ã¿¡ ½Å°³³ä ºñÁî´Ï½º Ŭ·¡½ºÀÎ ¡®¿ÀÁî Äõµå¶ó ½º¸¶Æ¼¿ò(OZ Quadra Smartium)¡¯ µî ÷´Ü ±â³»½Ã¼³À» ÅëÇÑ °íÇ°°Ý ¼ºñ½º¸¦ Á¦°øÇØ¿Â Á¡À» ³ô°Ô Æò°¡¹Þ¾Ò´Ù"°í ¸»Çß´Ù.
½Ã»ó½ÄÀº 8ÀÏ ¿ÀÈÄ 6½Ã(ÇöÁö½Ã°¢), ·Î½º¾ØÁ©·¹½º ¾Ø´ÙÁî ¿þ½ºÆ® ÇÒ¸®¿ìµå È£ÅÚ¿¡¼ ÁøÇàµÆ´Ù.
Á¶½½±â³ª ±âÀÚ seul@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