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è »çÀåÀº Áö³ 7ÀÏ ¼¿ï ȸÇöµ¿ ¿ì¸®ÀºÇà º»»ç¿¡¼ ¿¸° 2012³â °æ¿µÀü·«È¸ÀÇ¿¡¼ "Á¡Á¡ ´õ ¿¹ÃøÇϱ⠾î·Á¿î °æÁ¦ ȯ°æ°ú Ä¡¿ÇØÁö°í ÀÖ´Â ½ÃÀå°æÀï¿¡¼ ³²µéÀ» ±×´ë·Î ¸ð¹æÇϰųª ÂѾư¡´Â ¹æ½ÄÀ¸·Î´Â ´õ ÀÌ»ó »ì¾Æ³²À» ¼ö ¾ø´Ù"¸é¼ "¼º°øÇÏ·Á¸é ¹Ý°ÉÀ½¸¸ ¾Õ¼°¡¶ó´Â ¿µ¼±¹Ýº¸(çÐà»ÚâÜÆ)ÀÇ ÀÚ¼¼·Î ÀÓÇØ¾ß º¯È¿Í À§±â ¾Õ¿¡¼µµ ´ç´çÇÏ°Ô ¹ßÀüÇÒ ¼ö ÀÖÀ» °Í"À̶ó°í °Á¶Çß´Ù.
´Ù¸¥ ¾÷ü ¿µ¾÷¹æ½ÄÀ» ´ä½ÀÇÏ´Â '¹ÌÅõ Àü·«'À¸·Î´Â ¹Ì·¡°¡ ¾ø´Ù´Â °ÍÀÌ´Ù. ƯÈ÷ °æ±â ħü ¶§ ÆǸŰ¡ È°¹ßÇØÁö´Â º¸À强º¸Çè È®´ë Àü·«°ú ã¾Æ°¡´Â °í°´¼ºñ½º ½ÇõÀ» °Á¶Çß´Ù. ¿ì¸®¾Æºñ¹Ù»ý¸íÀº Áö³ÇØ 10¿ù º¸À强º¸Çè È®´ë¸¦ °Ü³ÉÇÑ 'Á¾ÇÕº¸Àå ÇÁ·ÎÁ§Æ®' ¸¶·ÃÀ» À§ÇØ ±è »çÀå Á÷¼ÓÀÇ °æ¿µÇõ½ÅÆÀÀ» ½Å¼³Çϱ⵵ Çß´Ù.
À̳¯ ȸÀÇ¿¡´Â º»»ç ÀÓÁ÷¿ø ¹× Áö¿ª´ÜÀå, Àü±¹ ÁöÁ¡Àå µî 400¿©¸íÀÌ Âü¼®ÇÑ °¡¿îµ¥ »õ·Î¿î µµ¾àÀ» ÀǹÌÇÏ´Â '½º¸¶Æ® Á¡ÇÁ¾÷2012(SMART Jump-Up 2012'¸¦ °æ¿µ ½½·Î°ÇÀ¸·Î äÅÃÇß´Ù.
SMART´Â °í°´¸¸Á·µµ Á¦°í(Customer Satisfaction), ¸ÖƼä³Î °È(Channel Multiplicity), »óÇ° Æ÷Æ®Æú¸®¿À °³¼±(Portfolio Advancement), »ç¾÷ ÀÎÇÁ¶ó °È(Infra Rebuilding), ÀÓÁ÷¿ø ¿ª·®°È(Manpower Training) µî ù ±ÛÀÚ¸¦ µý °ÍÀ¸·Î ±ÕÇü ÀâÈù ¼ºÀå, »ó»ý ¼ºÀåÀ» ¸ñÇ¥·Î Çß´Ù°í ȸ»ç ÃøÀº ¼³¸íÇß´Ù.
ÀÌ¿Í ÇÔ²² º¸Çè¼³°è»ç(FC)¿Í ÅÚ·¹¸¶ÄÉÅÍ(TMR)¸¦ ¾Æ¿ì¸£´Â 'ÄÁ¼³ÅÏÆ® ¼±¾ð'À» ÅëÇØ Á¤µµ¿µ¾÷°ú ¿ÏÀüÆǸŠ°áÀǸ¦ ´ÙÁ³´Ù.
Á¶ÅÂÁø ±âÀÚ tjjo@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