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뉴스
10 아시아
<#10LOGO#>내년 2월쯤에는 <무한도전> ‘도니도니, 아빠 되는 날’ 특집 같은 거 볼 수 있을까요?
MBC 노동조합, 최근 공고된 MBC 경력기자 채용에 대해 반발 의사 밝혀. MBC 노조는 16일 총파업특보 73호를 통해 “사측이 제시한 채용 조건에 있는 ‘시용’은 정식 근로 계약이 성립된 ‘수습 임용’에 비해 노동 관계법의 보호를 제대로 받지 못한다”며 “기자회는 ‘시용 기자’ 채용 저지를 위한 투쟁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사장님은 점점 본인 얼굴은 물론이고 기본 원칙도 잊고 계시니, ↓
마이클 샌델, SBS <지식 나눔 콘서트 아이 러브 [人]>의 재능 기부 강의에 참여. SBS에 따르면 마이클 샌델 교수는 ‘세상의 모든 지식을 나누자’라는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해 방송사 최초로 무료 강의에 동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클 샌델 편은 6월 17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샌델 교수님, 목동 말고 여의도에 가서 정의를 좀 가르쳐주세요.
JYJ 김준수, “내가 시아(XIA)니까 시아라고 이름 쓰는 게 당연하다”고 말해.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김준수는 16일 소공동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시아’라는 이름을 다시 쓰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나는 시아라는 이름을 좋아한다. 굳이 시아라는 이름을 배척한 적은 없고 깊게 생각한 적도 없다”며 이렇게 답했다.
10 아시아
<#10LOGO#>‘이것저것 재고 따지는 건 그만 이 순간 정열의 춤을 춰’ - XIA의 ‘타란탈레그라 (Feat. Flowsik) 중에서.
빅뱅의 탑, “사람들로부터 왜 저런 모션을 할까,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는 행동을 하고 싶었다”고 말해. 탑은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되게 이상하고 안 좋은 표현인데, 이걸 어떻게 달리 설명할 수가 없어서 굳이 거친 표현을 가져와서 이야기 하자면 소위 사람들이 말하는 ‘병신 같지만 멋있어’ 그런 느낌을 주려고 했다”며 이렇게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붐샤카라카 붐샤카라카’도 탑이 하면 그냥 멋진 거죠.
고영욱, 여성 2명에 의해 성폭행 혐의로 추가 피소돼. 16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고영욱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다른 2명의 진술을 확보했고 두 사람은 모두 고영욱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고영욱은 지난 9일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은 곧 고영욱에 대한 구속영장을 재신청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10LOGO#>아직 수사 중이니까 더더욱 有口無言 2222
<적도의 남자>, 극 중 김선우의 복수 예고 사진 공개. <적도의 남자>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는 16일 엄태웅(김선우)이 심각한 표정으로 이준혁(이장일) 뒤에서 둔기를 들고 있는 현장 사진을 미리 공개하며 복수를 예고했다. <적도의 남자>는 종영까지 4회 분만을 남겨 놓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외나무다리: 김선우의 둔기 vs 용태무의 핵 펀치
배우 안젤리나 졸리, 연인 브래드 피트에게 23억 상당의 헬기 선물. 영국 MTV 등의 외신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결혼 전 깜짝 선물을 준비해 왔고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저택에 헬리콥터 이착륙장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깜짝선물이 <디아블로 3>는 아니겠....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