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뉴스
하얏트 리젠시 호텔, 브랜드 로고 교체 |
이번에 변경되는 로고는 보라빛의 브랜드 컬러와 육각형 형태의 독립적인 로고를 형상화함으로써 리젠시 브랜드가 지닌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게 특징이다.
육각형 심볼의 반투명한 부분은 호텔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대화와 만남, 호텔을 이용하는 다양한 목적 등을 표현하고 있으며 반투명한 부분이 겹쳐지는 곳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격조 높은 서비스 및 혜택을 의미한다.
국내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하얏트 리젠시 브랜드 호텔로서 새로운 로고를 적용할 예정이다.
하얏트 호텔은 이번 로고 교체 작업과 함께 리젠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45개 도시에 492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얏트, 파크 하얏트, 안다즈, 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플레이스, 하얏트 하우스 브랜드를 산하에 두고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