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Ö»ê, ÀÎõ½Ã ºÎÆò±¸ »ï»êµ¿ Àü½ÃÀå ½Å±Ô ¿ÀÇÂ

ÃÖÁ¾¼öÁ¤ 2012.10.31 13:15 ±â»çÀÔ·Â2012.10.31 13:15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¾Æ½Ã¾Æ°æÁ¦ ÀÓö¿µ ±âÀÚ] Çѱ¹´Ö»êÀÌ ÀÎõ½Ã ºÎÆò±¸ »ï»êµ¿¿¡ Àü½ÃÀåÀ» À» ¿ÀÇÂÇÏ°í º»°ÝÀûÀÎ ¿µ¾÷ ¹× ¼­ºñ½º Á¦°ø¿¡ ³ª¼±´Ù°í 31ÀÏ ¹àÇû´Ù.

ÀÎõ Áö¿ª °í°´ ³×Æ®¿öÅ© °­È­¸¦ ¸ñÇ¥·Î ½Å±Ô °³¼³µÈ ÀÎõ Àü½ÃÀå(ÀÎõ½Ã ºÎÆò±¸ »ï»êµ¿ 435-2)Àº 5´ëÀÇ Â÷·®À» Àü½ÃÇÒ ¼ö ÀÖ´Â °ø°£À» °®Ãè´Ù. ÀÎÅÍ³Ý ¶ó¿îÁö¸¦ Æ÷ÇÔÇÑ ¸ÖƼ¹Ìµð¾î °í°´ ´ë±â½ÇÀ» ±¸ºñÇÏ°í ÀÖ´Ù. ¶ÇÇÑ ´Ö»ê¸¸ÀÇ ¡®3S(¼¼ÀÏÁî, ¼­ºñ½º, ½ºÆä¾î-ºÎÇ°)¡¯·Î ÆÇ¸Å¿Í Äü¼­ºñ½ºÀÇ ±ä¹ÐÇÑ ¿¬°è¸¦ ÅëÇØ Â÷º°È­µÈ °í°´ ¸¸Á·À» Ãß±¸ÇÑ´Ù´Â ¹æħÀÌ´Ù.

´Ö»ê ºê·£µåÀÇ ´ëÇ¥ÀûÀÎ °í°´ ¼­ºñ½ºÀÎ ¡®´Ö»ê °í°´ Äɾî ÇÁ·Î±×·¥(Nissan Customer Care Program)¡¯À» ±â¹ÝÀ¸·Î Â÷·®ÀÇ ±¸¸ÅºÎÅÍ »çÈÄ°ü¸®±îÁö ¸ðµç »óȲÀ» ´ã´ç ¾îµå¹ÙÀÌÀú°¡ Ã¥ÀÓÁö°í °ü¸®Çϴ Ưº° °ü¸® ÇÁ·Î±×·¥À» µµÀÔÇß´Ù. ÇâÈÄ ÀÎõ Áö¿ª ½Å±Ô °í°´ À¯Ä¡ ¹× ±âÁ¸ ´Ö»ê °í°´ °ü¸®¿¡ ÃÑ·ÂÀ» ±â¿ïÀÏ ¿¹Á¤ÀÌ´Ù.

¿ÀÇÂÀ» ±â³äÇØ ÀÎõ Àü½ÃÀå¿¡¼­´Â ´Ù¾çÇÑ °í°´ À̺¥Æ®µµ ÁøÇàµÈ´Ù. Àü½ÃÀå ¹× ¼­ºñ½º ¼¾ÅÍ ³»¹æ °í°´À» À§ÇÑ ¼±¹° ÁõÁ¤ À̺¥Æ® ¹× ÀÎõ Áö¿ª ³» ±âÁ¸ ´Ö»ê Â÷·® º¸À¯ °í°´ ÃÊû À̺¥Æ® µîÀ» ÁøÇàÇÒ °èȹÀÌ´Ù.

Áö³­ 6¿ù ½Å±Ô ´Ö»ê µô·¯ °è¾àÀ» ü°áÇÑ ´ëÀü Àü½ÃÀåµµ ³»´Þ 8ÀϺÎÅÍ °ø½ÄÀûÀ¸·Î ÆÇ¸Å¿Í ¼­ºñ½º ¾÷¹«¸¦ ½ÃÀÛÇÑ´Ù. ÀÌ´Â ÀÎõ Àü½ÃÀå°ú ¸¶Âù°¡Áö·Î 3S ÄÁ¼Á°ú °í°´ Äɾî ÇÁ·Î±×·¥ µîÀ» ÅëÇØ ´ëÀü ¹× Ãæû Áö¿ªÀÇ °í°´ ³×Æ®¿öÅ©¸¦ °­È­ÇÑ´Ù´Â ¹æħÀÌ´Ù.

Çѱ¹´Ö»ê ÄËÁö ³ªÀÌÅä(Kenji Naito) ´ëÇ¥ÀÌ»ç´Â "´Ö»ê ¼ÛÆÄ Àü½ÃÀåÀ» ºñ·ÔÇØ ÀÎõ ¹× ´ëÀü Àü½ÃÀå °ø½Ä ¿ÀÇÂÀ» ÅëÇØ Àü±¹¿¡ ÀÖ´Â ´õ ¸¹Àº °í°´µé¿¡°Ô ´Ö»êÀÇ Â÷º°È­µÈ ¼­ºñ½º¿Í ÆíÀǸ¦ Á¦°øÇÒ ¼ö ÀÖ°Ô µÅ ±â»Ú°Ô »ý°¢ÇÑ´Ù"¸ç "ÇâÈÄ Áö¼ÓÀûÀÎ ³×Æ®¿öÅ© ¹× °í°´ ¼­ºñ½º ä³Î È®ÀåÀ» ÅëÇØ ´Ö»ê ºê·£µå¸¸ÀÇ Â÷º°È­µÈ °¡Ä¡¸¦ Àü´ÞÇÒ ¼ö ÀÖµµ·Ï ´Ù¾çÇÑ Áö¿ø°ú ³ë·ÂÀ» ¾Æ³¢Áö ¾ÊÀ» °Í"À̶ó°í ¸»Çß´Ù.

´Ö»ê ºê·£µå´Â Àü±¹ ÃÑ 11°³ÀÇ Àü½ÃÀå(°¶·¯¸® Æ÷ÇÔ)°ú ÃÑ 10°³ÀÇ ¼­ºñ½º ¼¾Å͸¦ °®Ãß°Ô µÆ´Ù.

ÀÓö¿µ ±âÀÚ cylim@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