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ÀÌÇöÁÖ ±âÀÚ] Çѱ¹¾ßÄí¸£Æ®´Â °øÁ¤°Å·¡À§¿øȸ°¡ ÀÎÁõÇÏ°í Çѱ¹¼ÒºñÀÚ¿øÀÌ ¿î¿µ¡¤Æò°¡ÇÑ 2012³âµµ ÇϹݱâ Á¦2Â÷ CCM ÀÎÁõ½ÉÀÇÀ§¿øȸ ½ÉÀÇ°á°ú 3ȸ ¿¬¼Ó CCM ÀÎÁõÀ» ȹµæÇß´Ù°í 11ÀÏ ¹àÇû´Ù.
CCMÀÎÁõÀ̶õ Consumer Centered ManagementÀÇ ¾àÀÚ·Î½á ±â¾÷ÀÌ ¼öÇàÇÏ´Â ¸ðµç È°µ¿À» ¼ÒºñÀÚ °üÁ¡¿¡¼ ¼ÒºñÀÚ Áß½ÉÀ¸·Î ±¸¼ºÇÏ°í °ü·Ã °æ¿µÈ°µ¿À» Áö¼ÓÀûÀ¸·Î °³¼±ÇÏ°í ÀÖ´ÂÁö¸¦ Æò°¡ÇØ ÀÎÁõÇÏ´Â Á¦µµ´Ù.
ÀÎÁõ±â°£Àº 2013³â 1¿ù1ÀϺÎÅÍ 2014³â 12¿ù 31ÀϱîÁö 2³â °£À̸ç Çѱ¹¾ßÄí¸£Æ®´Â 2008³â ÀÌ·¡ Áö¼ÓÀûÀ¸·Î ÀÎÁõÀ» ¹Þ¾Æ¿Ô´Ù.
ÀÎÁõµÈ ±â¾÷Àº ¼ÒºñÀÚÇÇÇØ»ç°Ç ÀÚÀ²Ã³¸®, ¹ýÀ§¹Ý Á¦Àç¼öÁØ °æ°¨, ¿ì¼ö±â¾÷¿¡ ´ëÇÑ Æ÷»ó, ÀÎÁõ¸¶Å© »ç¿ë µîÀÇ Àμ¾Æ¼ºê¸¦ ¹Þ°Ô µÈ´Ù.
ÇÏ°æ¿Á CCM Æò°¡À§¿øÀåÀº "Çѱ¹¾ßÄí¸£Æ®´Â ¼ÒºñÀÚÁ߽ɰ濵¿¡ ´ëÇÑ ÀνÄ, °æÇè, ³ëÇÏ¿ì µîÀ» ÃæºÐÈ÷ ½×¾Æ ¿Â »óÅÂ"¶ó¸ç "1Â÷ Æò°¡ ÀÌÈÄ CCM ½ÇõÀÌ ¸Å¿ì ¸ð¹üÀûÀÎ ±â¾÷À¸·Î Æò°¡ ¹Þ¾Æ ¿Â ±â¾÷À¸·Î¼ ¾ÕÀ¸·Îµµ CCMÀÇ ¼±µµÀû ±â¾÷ÀÌ µÉ °ÍÀ¸·Î ±â´ëÇÑ´Ù"°í ¸»Çß´Ù.
ÀÌÇöÁÖ ±âÀÚ ecolhj@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CCMÀÎÁõÀ̶õ Consumer Centered ManagementÀÇ ¾àÀÚ·Î½á ±â¾÷ÀÌ ¼öÇàÇÏ´Â ¸ðµç È°µ¿À» ¼ÒºñÀÚ °üÁ¡¿¡¼ ¼ÒºñÀÚ Áß½ÉÀ¸·Î ±¸¼ºÇÏ°í °ü·Ã °æ¿µÈ°µ¿À» Áö¼ÓÀûÀ¸·Î °³¼±ÇÏ°í ÀÖ´ÂÁö¸¦ Æò°¡ÇØ ÀÎÁõÇÏ´Â Á¦µµ´Ù.
ÀÎÁõ±â°£Àº 2013³â 1¿ù1ÀϺÎÅÍ 2014³â 12¿ù 31ÀϱîÁö 2³â °£À̸ç Çѱ¹¾ßÄí¸£Æ®´Â 2008³â ÀÌ·¡ Áö¼ÓÀûÀ¸·Î ÀÎÁõÀ» ¹Þ¾Æ¿Ô´Ù.
ÀÎÁõµÈ ±â¾÷Àº ¼ÒºñÀÚÇÇÇØ»ç°Ç ÀÚÀ²Ã³¸®, ¹ýÀ§¹Ý Á¦Àç¼öÁØ °æ°¨, ¿ì¼ö±â¾÷¿¡ ´ëÇÑ Æ÷»ó, ÀÎÁõ¸¶Å© »ç¿ë µîÀÇ Àμ¾Æ¼ºê¸¦ ¹Þ°Ô µÈ´Ù.
ÇÏ°æ¿Á CCM Æò°¡À§¿øÀåÀº "Çѱ¹¾ßÄí¸£Æ®´Â ¼ÒºñÀÚÁ߽ɰ濵¿¡ ´ëÇÑ ÀνÄ, °æÇè, ³ëÇÏ¿ì µîÀ» ÃæºÐÈ÷ ½×¾Æ ¿Â »óÅÂ"¶ó¸ç "1Â÷ Æò°¡ ÀÌÈÄ CCM ½ÇõÀÌ ¸Å¿ì ¸ð¹üÀûÀÎ ±â¾÷À¸·Î Æò°¡ ¹Þ¾Æ ¿Â ±â¾÷À¸·Î¼ ¾ÕÀ¸·Îµµ CCMÀÇ ¼±µµÀû ±â¾÷ÀÌ µÉ °ÍÀ¸·Î ±â´ëÇÑ´Ù"°í ¸»Çß´Ù.
ÀÌÇöÁÖ ±âÀÚ ecolhj@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