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ãÁö³ 11ÀÏ ¸ÅÀÏÀ¯¾÷ÀÌ ¼ÒºñÀÚ Á᫐ °æ¿µÆò°¡ (CCM) ÀçÀÎÁõ ȹµæ ÈÄ ÀÌâ±Ù »çÀå(¿ÞÂÊ¿¡¼ 4¹ø°)ÀÌ ±â³ä ÃÔ¿µÀ» ÇÏ°í ÀÖ´Ù. |
[¾Æ½Ã¾Æ°æÁ¦ ÀÌÇöÁÖ ±âÀÚ]¸ÅÀÏÀ¯¾÷ÀÌ ¼ÒºñÀÚ Á᫐ °æ¿µÆò°¡ ÀçÀÎÁõÀ» ȹµæÇß´Ù.
¸ÅÀÏÀ¯¾÷Àº 11ÀÏ °øÁ¤°Å·¡À§¿øȸ »êÇÏ Çѱ¹¼ÒºñÀÚ¿øÀÇ ¼ÒºñÀÚ Á᫐ °æ¿µ(CCM, Consumer Concentreted Management)½É»ç¿¡¼ ÀçÀÎÁõÀ» ȹµæÇß´Ù°í 12ÀÏ ¹àÇû´Ù.
CCMÀº ±â¾÷ÀÇ ¸ðµç °æ¿µ È°µ¿À» ¼ÒºñÀÚ Áß½ÉÀ¸·Î ±¸¼ºÇÏ°í °ü·Ã °æ¿µ È°µ¿À» Áö¼ÓÀûÀ¸·Î °³¼±ÇÏ°í ÀÖ´ÂÁö Æò°¡ÇÏ°í ÀÎÁõÇÏ´Â Á¦µµ´Ù.
¸ÅÀÏÀ¯¾÷Àº 2010³â ÀÌÈÄ 2¹ø°·Î ÀçÀÎÁõ ¹Þ¾Ò´Ù.
±è¿Ï½Ä ¸ÅÀÏÀ¯¾÷ »ó¹«´Â "À̹ø CCM ÀçÀÎÁõ ȹµæ °úÁ¤ÀÌ °í°´°ú °ü·ÃµÈ ¸ðµç ½Ã½ºÅÛÀ» ´Ù½Ã ÇÑ ¹ø Á¡°ËÇÏ´Â °è±â°¡ µÆ´Ù"¸ç "¾ÕÀ¸·Îµµ °í°´ÀÇ ¸ñ¼Ò¸®¿¡ Ç×»ó ±Í ±â¿ïÀÌ°í ÃÖ°íÀÇ °í°´ °¨µ¿ ¼ºñ½º¸¦ ½ÇÇö ÇÒ ¼ö ÀÖµµ·Ï ÅõÀÚ¿Í ³ë·ÂÀ» ¾Æ³¢Áö ¾Ê°Ú´Ù"°í ¸»Çß´Ù
ÀÌÇöÁÖ ±âÀÚ ecolhj@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