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È¥´Ù ÃÖ°íÀÇ Å×Å©´Ï¼ÇÀº ´©±¸?"¡¦'¼­ºñ½º ½ºÅ³ °æÁø´ëȸ' °³ÃÖ

ÃÖÁ¾¼öÁ¤ 2013.03.11 10:56 ±â»çÀÔ·Â2013.03.11 10:56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¾Æ½Ã¾Æ°æÁ¦ ÀÓö¿µ ±âÀÚ]È¥´ÙÄÚ¸®¾Æ°¡ Áö³­ 9ÀÏ °¡Àå ¶Ù¾î³­ Á¤ºñ ´É·ÂÀ» °®Ãá È¥´ÙÀÇ Å×Å©´Ï¼ÇÀ» °¡·Á³»´Â ¡®Á¦ 8ȸ È¥´Ù ¼­ºñ½º ½ºÅ³ °æÁø´ëȸ(Service Skill Contest)¡¯¸¦ °³ÃÖÇß´Ù°í 11ÀÏ ¹àÇû´Ù.

Áö³­ 2005³âºÎÅÍ Á¤±âÀûÀ¸·Î ½Ç½Ã µÈ È¥´ÙÀÇ ¡®¼­ºñ½º ½ºÅ³ °æÁø´ëȸ¡¯´Â ÀÚµ¿Â÷ »çÈļ­ºñ½º(AS)¸¦ ´ã´çÇÏ´Â ¼­ºñ½º¼¾ÅÍÀÇ ±â¼ú ÀηµéÀÌ °æÀïÀ» ÅëÇØ Á¤ºñ ±â¼úÀ» Çâ»ó½ÃÅ°°í ¼­ºñ½º ÀÇ¿åÀ» °íÃë½ÃÄÑ ¾ÐµµÀûÀÎ °í°´¸¸Á·À» ½ÇÇöÇÑ´Ù´Â ÃëÁö·Î ½ÃÀÛµÈ ´ëȸ´Ù.

´ëȸ´Â ¡â±â¼ú ºÎ¹® °³ÀÎ ¹× ´ÜüÀü ¡âÆDZÝ/µµÀå ºÎ¹® ¡â ¼­ºñ½º ¾îµå¹ÙÀÌÀú(Service Adviser) ºÎ¹® µîÀÇ ¼­ºñ½ººÐ¾ß¿¡¼­ ½Ç½ÃµÆ´Ù.

À̹ø ´ëȸ¿¡´Â È¥´ÙÀÇ 8°³ µô·¯»ç¿¡¼­ ¼±¹ß µÈ 42¸íÀÇ Å×Å©´Ï¼ÇÀÌ Âü°¡ÇØ Ä¡¿­ÇÑ °æÀïÀ» ¹ú¿´À¸¸ç, °³ÀÎ ºÎ¹® Á¶¿µ¼ö(È¥´Ù AHNHO ¸ðÅͽº), ´Üü ºÎ¹® ¹Ú¿µ¹Î, ±è¿µÀÇ ÆÀ(È¥´Ù AHNHO ¸ðÅͽº), ¼­ºñ½º ¾îµå¹ÙÀÌÀú(S/A)ºÎ¹® ±è°æÅÂ(È¥´Ù ILJIN ¸ðÅͽº), ÆDZÝ/µµÀå ºÎ¹® °­¼º±â, ÀÌÂù¼º ÆÀ(È¥´Ù AHNHO ¸ðÅͽº)ÀÌ ¿ì½ÂÀÇ ¿µ±¤À» Â÷ÁöÇß´Ù. ´õºÒ¾î °¢ ºÎ¹®¿¡¼­ ¿ì¼öÇÑ ¼ºÀûÀ» °ÅµÐ È¥´Ù AHNHO ¸ðÅͽº°¡ Á¾ÇÕ¿ì½ÂÀ» Â÷ÁöÇß´Ù.

È¥´ÙÄÚ¸®¾Æ Á¤¿ì¿µ ´ëÇ¥´Â ¡°È¥´ÙÄÚ¸®¾Æ´Â ¼­ºñ½º ½ºÅ³ °æÁø´ëȸ¸¦ Á¤±âÀûÀ¸·Î °³ÃÖÇÏ¿© °í°´µé²² º¸´Ù ³ôÀº ¼öÁØÀÇ ¼­ºñ½º¸¦ Á¦°øÇϱâ À§ÇØ ³ë·ÂÇÏ°í ÀÖ´Ù.¡±¶ó¸ç, ¡°¾ÕÀ¸·Îµµ °í°´µé²²¼­ È¥´Ù°¡ Á¦°øÇÏ´Â ¼­ºñ½º¿¡ ³ôÀº ¸¸Á·°¨À» ´À³¢½Ç ¼ö ÀÖµµ·Ï ÃÖ¼±À» ´ÙÇÏ¿© ¾ÐµµÀûÀÎ CS No.1À» ½ÇÇöÇÏ°Ú´Ù.¡±°í ¹àÇû´Ù.

¿ÃÇØ·Î Á¦ 8ȸ°ÀÎ ¡®¼­ºñ½º ½ºÅ³ °æÁø´ëȸ¡¯°¡ ÁøÇàµÈ ÆòÅÃPDI(¼öÀÔÂ÷ °Ë»çÀå)³» Æ®·¹ÀÌ´×¼¾ÅÍ´Â ¿¬¸éÀû 907.37m©÷(¾à275Æò)·Î ÀÎõ PDI¹°·ù¼¾ÅÍ ³»¿¡¼­ »ç¿ëÇÏ´ø 302.5m©÷(¾à91Æò)ÀÇ ±âÁ¸ Æ®·¹ÀÌ´× ¼¾ÅÍÀÇ 3¹è ±Ô¸ð¸¦ ÀÚ¶ûÇÑ´Ù. ÀÚµ¿Â÷ ¹× ¸ðÅÍ»çÀÌŬ ¿¬¼ö¸¦ À§ÇÑ °­ÀǽÇ, ±â¼ú·Â ¹è¾çÀ» À§ÇÑ ½Ç½ÀÀå µîÀÌ ¸¶·ÃµÇ¾î ÀÖ¾î ±âÁ¸ Æ®·¹ÀÌ´× ¼¾ÅÍ¿¡¼­ ÁøÇàÇÏ´ø ±â¼ú ¹× ¼­ºñ½º °ü·Ã ¿¬¼ö´Â ¹°·Ð µô·¯»ç¸¦ Æ÷ÇÔÇÑ ÀÓÁ÷¿ø ¾à 500¸í ´ë»óÀÇ ¿µ¾÷, CS(Customer Satisfaction), ¸¶ÄÉÆÃ, ¸Å´ÏÁö¸ÕÆ® µîÀÇ ´Ù¾çÇÑ ±³À°ÀÌ ¿î¿µµÈ´Ù.

ÀÓö¿µ ±âÀÚ cylim@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