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æÁ¦ ±èÇöÁ¤ ±âÀÚ] °í°´µéÀº º¯¾×º¸Çè »óÇ°¿¡ '¾ÈÁ¤Àû ¼öÀÍ'À» °¡Àå ±â´ëÇÏ°í ÀÖ´Â °ÍÀ¸·Î ³ªÅ¸³µ´Ù.
BNPÆĸ®¹ÙÄ«µðÇÁ»ý¸íÀº 12ÀÏ È¨ÆäÀÌÁö ¹æ¹®ÀÚ¸¦ ´ë»óÀ¸·Î 'º¯¾×º¸Çè¿¡ ±â´ëÇÏ´Â °Í'¿¡ ´ëÇØ ¼³¹®Á¶»ç¸¦ ½Ç½ÃÇÑ °á°ú, ÀÀ´äÀÚ 912¸í °¡¿îµ¥ 40.2%°¡ '¾ÈÁ¤Àû ¼öÀÍ'À̶ó°í ´äÇß´Ù°í ¹àÇû´Ù. ±×¹Û¿¡ '´Ù¾çÇÑ Æݵ屸¼º(26.3%), ±Ý¸®¿Í ¼ö¼ö·á °³¼±(23.0%), º¸Àå³»¿ë È®´ë(8.5%) µîÀÌ µÚ¸¦ À̾ú´Ù.
BNPÆĸ®¹ÙÄ«µðÇÁ»ý¸íÀº °í°´Áß½ÉÇÁ·Î±×·¥(Customer Centric Programme)¿¡ µû¶ó, °í°´ÀÇ ÀÇ°ßÀ» »óÇ°°ú ¼ºñ½º¿¡ ¹Ý¿µÇÏ°íÀÚ ÁÖ±âÀûÀ¸·Î °í°´ ¼³¹®Á¶»ç¸¦ ½Ç½ÃÇÏ°í ÀÖ´Ù.
¶ÇÇÑ ¾ÈÁ¤Àû ¼öÀÍÀ» Ãß±¸ÇÏ´Â °í°´µéÀÇ ¸ñ¼Ò¸®¸¦ Àû±Ø ¹Ý¿µÇØ º¯µ¿¼ºÀ» ÃÖ¼ÒÈÇØ ¾ÈÁ¤¼ºÀ» ³ôÀÎ ´Ù¾çÇÑ º¯¾×º¸Çè »óÇ°µéÀ» ¼±º¸¿© ³ª°£´Ù´Â °èȹÀÌ´Ù.
±èÇöÁ¤ ±âÀÚ alphag@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