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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팬택(대표 이준우)은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의 새로운 광고 '베가의 정신', '베가의 업적' 2편 제작을 완료하고 광고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시작된 광고는 휴대폰에 대한 열정을 이어 온 팬택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베가의 정신, 베가의 업적 2편으로 제작됐다.
베가의 정신에서는 베가 모델 이병헌이 쏟아지는 빗속에서 질주하는 모습을 담아 17년 동안 휴대폰 한 분야에 집중하며 1등을 추구해 온 팬택의 끈질긴 노력과 열정을 표현했다. 베가의 업적에서는 세계 최초 타이틀을 선점한 제품 사진들이 거대한 유리벽을 가득 메우고 있는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역사를 간결하면서도 인상깊게 그려냈다. 베가의 정신은 3일, 베가의 업적은 다음주부터 방송된다.
특히 데카르트의 명언으로 널리 알려진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를 차용해 이를 '멈추지 않는다. 고로, 존재한다'로 바꿔 스마트폰 시장에서 베가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베가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제품 뿐 아니라 사후서비스 등 모든 측면에서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위상을 회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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