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SKÅÚ¸µÅ©, ±¹Á¦ÀüÈ­ 00700 °í°´ ´ë»ó À̺¥Æ® Àü°³

ÃÖÁ¾¼öÁ¤ 2014.07.15 09:01 ±â»çÀÔ·Â2014.07.15 08:46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¾Æ½Ã¾Æ°æÁ¦ ½É³ª¿µ ±âÀÚ]SKÅÚ¸µÅ©(´ëÇ¥ ¼­¼º¿ø)°¡ °í°´¸¸Á· À̺¥Æ®¸¦ ÁøÇàÇÑ´Ù°í 15ÀÏ ¹àÇû´Ù.

¸ÕÀú SKÅÚ¸µÅ©´Â °í°´¼¾ÅÍ(1599-00700)¿¡ ¹®ÀÇÇÏ´Â ±¹Á¦ÀüÈ­ 00700 ÀÌ¿ë°í°´µéÀ» ´ë»óÀ¸·Î Ãß÷À» ÅëÇØ Ä¿ÇÇ, µµ³ÊÃ÷ µî ´Ù¾çÇÑ ¸ð¹ÙÀÏ ±âÇÁƼÄÜÀ» ÁõÁ¤ÇÏ´Â À̺¥Æ®¸¦ ÁøÇàÇÑ´Ù.

ÀÌ¿Í ÇÔ²² ¿öÄ¿Èú ÀÎÅͳݸ鼼Á¡ ȨÆäÀÌÁö ÀÌ¿ë°í°´À» ´ë»óÀ¸·Î ±¹Á¦ÀüÈ­ 00700 5000¿ø ¹«·áÀÌ¿ë±ÇÀ» Á¦°øÇÏ´Â À̺¥Æ®µµ ÁøÇàÇÑ´Ù. ±¹Á¦ÀüÈ­ »ç¿ëÀÌ ¸¹Àº ¸é¼¼Á¡ ÀÌ¿ë °í°´µé¿¡°Ô ±¹Á¦ÀüÈ­ 00700 ¼­ºñ½º¸¦ ¾Ë¸®°í ºê·£µå À̹ÌÁö¸¦ °­È­Çϱâ À§ÇÔÀÌ´Ù.

¾Èµå·ÎÀÌµå ¸¶ÄÏÀ̳ª ¾ÖÇà ¾Û½ºÅä¾î µî¿¡¼­ ¹«·á·Î ´Ù¿î¹ÞÀ» ¼ö ÀÖ´Â ±¹Á¦ÀüÈ­ 00700 ¾ÛÀº ¹Ì±¹°ú Áß±¹, ij³ª´Ù µîÀÇ ÁÖ¿ä ±¹°¡¸¦ ºÐ´ç 100¿ø¿¡ ÀÌ¿ëÇÒ ¼ö ÀÖ´Ù.
¶ÇÇÑ ±âÁ¸ ¹«·á ±¹Á¦ÀüÈ­ ÀÌ¿ë ½Ã, ±¹³»ÅëÈ­·á 108¿ø(1ºÐ ÀÌ¿ë ±âÁØ)ÀÌ º°µµ ºÎ°úµÇ´Â °Í°ú ´Þ¸® ¾Û ³»¿¡¼­´Â ÁÖ¿ä ±¹°¡¸¦ ±¹³»ÅëÈ­·á ¾øÀÌ 100¿ø(1ºÐ ÀÌ¿ë ±âÁØ)¿¡ Á¦°øÇÑ´Ù. ±âŸ ±¹°¡µµ Ç¥ÁØ ¿ä±Ý ´ëºñ 80% ÀÌ»ó Àú·ÅÇÏ°Ô ÀÌ¿ëÇÒ ¼ö ÀÖ´Ù.

¾ÈÅÂÆ÷ SKÅÚ¸µÅ© ¸¶ÄÉÆú»ºÎÀåÀº ¡°±¹Á¦ÀüÈ­ 00700 ÀÌ¿ë°í°´µéÀÇ ¸ñ¼Ò¸®¿¡ ´õ¿í ±Í ±â¿ïÀÌ°í, °ü½É°ú »ç¶û¿¡ º¸´äÇÏ°íÀÚ °í°´¸¸Á· À̺¥Æ®¸¦ ±âȹÇÏ°Ô µÆ´Ù¡±¸ç, ¡°¾ÕÀ¸·Îµµ °í°´ Áß½ÉÀÇ ´Ù¾çÇÑ À̺¥Æ®¸¦ ÅëÇØ Ç°Áú»Ó¸¸ ¾Æ´Ï¶ó °í°´ ÇýÅà Ãø¸é¿¡¼­µµ °í°´ÀÇ ¸¶À½À» ÀÌÇØÇÏ°í °í°´ÀÇ »ýÈ°¿¡ ´õ¿í ´Ù°¡°¡´Â ¼­ºñ½º¸¦ Á¦°øÇϱâ À§ÇØ Áö¼ÓÀûÀ¸·Î ³ë·ÂÇÏ°Ú´Ù¡±°í ¸»Çß´Ù.

ÇöÀç SKÅÚ¸µÅ©´Â ±¹Á¦ÀüÈ­ 00700ÀÇ °í°´¸¸Á·¼öÁØ Á¦°í¸¦ À§ÇØ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¹æ½ÄÀ» µµÀÔÇØ °í°´ÀÇ ¼­ºñ½º ÀÌ¿ë ´Ü°èº°(Á¤º¸Å½»ö, ÀÌ¿ë ½Ã, ÀÌ¿ë ÈÄ µî)·Î °³¼±»çÇ×À» µµÃâÇÏ°í, °í°´¼¾ÅÍ¿¡ Á¢¼öµÈ °í°´ ÀÇ°ßÀ» ºÐ¼®ÇØ °í°´ÀÇ ºÒÆí»çÇ×°ú °³¼±¿ä±¸¸¦ ½Ç½Ã°£À¸·Î ¹Ý¿µ, °ü¸®ÇÏ°í ÀÖ´Ù.



½É³ª¿µ ±âÀÚ sny@asiae.co.kr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