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¾Æ½Ã¾Æ³ª, Ú¸ ¿©ÇàÀü¹®Áö¿¡¼­ ÃÖ°í¼­ºñ½º»ó ¼ö»ó

ÃÖÁ¾¼öÁ¤ 2015.01.12 07:05 ±â»çÀÔ·Â2015.01.12 07:05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9ÀÏ(Çѱ¹½Ã°¢) ¹Ì±¹ LA¼ÒÀç ·Î¿ì½º Ç渮¿ìµå È£ÅÚ(Loews Hollywood Hotel)¿¡¼­ ¿­¸° ºñÁî´Ï½º Æ®·¡ºí·¯ ½Ã»ó½Ä¿¡¼­ ÇöÀÏÁ¶ ¾Æ½Ã¾Æ³ªÇ×°ø ijºó¼­ºñ½º1ÆÀÀå(ÁÂÃø ¼¼¹ø°)ÀÌ ´í ºÎ½º(Dan Booth) ºñÁî´Ï½º Æ®·¡ºí·¯ ÆíÁýÀÎ(ÁÂÃø µÎ¹ø°), Á¦¸® ¾Ù¸®½¼(Jerry Allison) ºñÁî´Ï½º Æ®·¡ºí·¯ ¹ßÇàÀÎ(ÁÂÃø ³×¹ø°) ¹× ¾Æ½Ã¾Æ³ªÇ×°ø ½Â¹«¿øµé°ú ÇÔ²² ±â³ä ÃÔ¿µÀ» ÇÏ°í ÀÖ´Ù.


[¾Æ½Ã¾Æ°æÁ¦ ȲÁØÈ£ ±âÀÚ] ¾Æ½Ã¾Æ³ªÇ×°øÀÌ 9ÀÏ(Çѱ¹½Ã°¢) ¹Ì±¹ LA¼ÒÀç ·Î¿ì½º Ç渮¿ìµå È£ÅÚ(Loews Hollywood Hotel)¿¡¼­ ¿©ÇàÀü¹®ÁöÀÎ ºñÁî´Ï½º Æ®·¡ºí·¯ (Business Traveler)Áö·ÎºÎÅÍ µÎ °³ ºÎºÐ¿¡¼­ »óÀ» ¼ö»óÇß´Ù.

¾Æ½Ã¾Æ³ª´Â ¼¼°è ÃÖ°í ±â³»¼­ºñ½º »ó(Best Overall Inflight Experience in the World)°ú ¼¼°è ÃÖ°í Áö»ó¼­ºñ½º/ÄÝ ¼¾ÅÍ »ó(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À» ¼ö»óÇß´Ù.

¾Æ½Ã¾Æ³ª´Â ¼¼°è ÃÖ°í ±â³»¼­ºñ½º»óÀº 8ȸ°, ¼¼°è ÃÖ°í Áö»ó¼­ºñ½º/ÄÝ ¼¾ÅÍ »óÀº 6ȸ° ¼ö»óÇß´Ù.

ƯÈ÷ ±â³»¼­ºñ½º ºÎ¹®Àº Áö³­ÇØ 12¿ù ±Û·Î¹ú Æ®·¡ºí·¯(Global Traveler)¿Í ÇÁ¸®¹Ì¾î Æ®·¡ºí·¯(Premier Traveler)¿¡¼­µµ »óÀ» ¹Þ¾Ò´Ù.

¾Æ½Ã¾Æ³ª´Â Àå¾ÖÀΡ¤ÀÓ»êºÎ¸¦ ¹è·ÁÇÏ´Â °øÇ×¼­ºñ½º µî °í°´¼­ºñ½º¿¡¼­ ³ôÀº Æò°¡¸¦ ¹Þ¾Ò´Ù.



ȲÁØÈ£ ±âÀÚ rephwang@asiae.co.kr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