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Çö´ëÇÏÀ̽ºÄÚ, ¿À´Ã Á¡½É¸Þ´º´Â ¡®ÀÚ±â°è¹ß¡¯

ÃÖÁ¾¼öÁ¤ 2018.09.09 17:32 ±â»çÀÔ·Â2009.07.02 09:52
±Û¾¾Å©°Ô ±Û¾¾ÀÛ°Ô ÀμâÇϱâ
Çö´ëÇÏÀ̽ºÄÚ Á÷¿øµéÀÌ Á¡½É½Ã°£À» ÅëÇØ ÀÚ±â°è¹ß ±âȸ¸¦ Á¦°øÇÏ´Â '·±Ä¡Æ¯°­' ÇÁ·Î±×·¥À» ¼ö°­ÇÏ°í ÀÖ´Ù.



Çö´ëÇÏÀ̽ºÄÚ(´ëÇ¥ ±è¿ø°© ºÎȸÀå)´Â Áö³­ 1ÀÏ Àá¿øµ¿ »ç¿Á¿¡¼­ ¡®Á÷Àå¿¡¼­ ¼º°øÇÏ´Â Ä¿¹Â´ÏÄÉÀÌ¼Ç ½ºÅ³¡¯À̶ó´Â ÁÖÁ¦·Î ÀÓÁ÷¿ø ´ë»óÀÇ ·±Ä¡Æ¯°­À» ½Ç½ÃÇß´Ù.



·±Ä¡Æ¯°­Àº Á¡½É½Ã°£À» ÀÌ¿ëÇØ °£´ÜÇÑ ½Ä»çÁ¦°ø°ú ÇÔ²² ÀÓÁ÷¿øÀÇ Á÷Àå»ýÈ°À» dz¿ä·Ó°Ô ¸¸µå´Â ´Ù¾çÇÑ ¹æ¹ýÀ» °­ÀÇÇÏ´Â ÇÁ·Î±×·¥ÀÌ´Ù.



À̳¯ °­¿¬¿¡´Â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Àü¹® ÄÁ¼³Æþ÷ü ´ÙÀÎ C&M ¹ÚÁÖ¿µ °­»ç°¡ ³ª¼­ 9°¡Áö ¼º°ÝÀ¯ÇüÀ» ¾Ë¾Æº¸´Â ¿¡´Ï¾î±×·¥ Å×½ºÆ®·Î ½ÃÀÛÇØ ¡®À¯Çüº° ÀÇ»ç¼ÒÅëÀÇ Àü·«¡¯, ¡®5°¨ ÀÇ»ç¼ÒÅë¹ý¡¯ µî Á÷Àå»ýÈ°¿¡ ÇÊ¿äÇÑ Ä¿¹Â´ÏÄÉÀÌ¼Ç ½ºÅ³À» Áß½ÉÀ¸·Î ÁøÇàµÆ´Ù.



Çö´ëÇÏÀ̽ºÄÚ °ü°èÀÚ´Â ¡°Á¡½É½Ã°£À» ´Ü¼øÇÑ ½Ä»ç½Ã°£À» ³Ñ¾î Á÷¿øµéÀÇ ÀÚ±â°è¹ß ½Ã°£À¸·Î È°¿ëÇغ¸ÀÚ´Â Ãø¸é¿¡¼­ ±âȹÇß´Ù¡±¸é¼­, ¡°¾ÕÀ¸·Î ÀÓÁ÷¿ø ¸¸Á·À» À§ÇÑ ´Ù¾çÇÑ ÇüÅÂÀÇ ±³À°À» ÁøÇàÇÒ ¿¹Á¤ÀÌ´Ù¡±°í ¸»Çß´Ù.





ä¸í¼® ±âÀÚ oricms@asiae.co.kr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ñ·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