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³´º½º
½ºÅ©·¡Ä¡ »óǰ ǰÁú¿£ ÀÌ»ó ¾ø°í 20~50% Àú·Å
[¾Æ½Ã¾Æ°æÁ¦ ÀÌÀ±Àç ±âÀÚ] ÈìÁýÀÌ ÀÖ´Â Á¦Ç°ÀÌ Àαâ´Ù.
18ÀÏ °ü·Ã¾÷°è¿¡ µû¸£¸é ¸ÅÀå¿¡ Àü½ÃµÆ´ø °¡ÀüÁ¦Ç°, Ç¥¸éÀÌ »ì¦ ¹þ°ÜÁø ¸íǰ¹é, ±¸¸ÅÀÚÀÇ º¯½ÉÀ¸·Î ¹ÝǰµÈ Ã¥»ó µîÀÌ ¼ÒºñÀÚµéÀÇ °ü½ÉÀ» ÁýÁß½Ã۰í ÀÖ´Ù. ƯÈ÷ À̰°Àº ¸íǰ °¡¿îµ¥ Àα⠻óǰÀº ÆÇ¸Å¸¦ ½ÃÀÛÇÑÁö 2~3½Ã°£¿¡ ǰÀýµÇ´Â µî Àα⠻óÁ¾°¡¸¦ Ä¡°í ÀÖ´Ù.
Àϸí '½ºÅ©·¡Ä¡' Á¦Ç°ÀÌ Àß ÆÈ¸®´Â ÀÌÀ¯´Â °¡°Ý ¶§¹®ÀÌ´Ù. ǰÁú¿¡´Â Â÷À̰¡ ¾øÀ¸¸é¼µµ Á¤»ó Á¦Ç°¿¡ ºñÇØ °¡°ÝÀÌ 20~50% Àú·ÅÇÑ °ÍÀÌ ÀåÁ¡ÀÌ´Ù. ·Ôµ¥´åÄÄ¿¡´Â 52¸¸¿øÂ¥¸® ¿¡Æ®·Î(ETRO) ÀåÁö°©ÀÌ 45% ÇÒÀεŠ28¸¸6000¿ø¿¡ ÆÇ¸ÅÁßÀÌ´Ù.
ÆÇ¸ÅÇÏ´Â ¸íǰ ǰ¸ñµµ ´Ù¾çÇÏ´Ù. ·Ôµ¥´åÄÄÀº ¹ß·»½Ã¾Æ°¡(Balenciaga), ²ø·Î¿¡(Chloe), ÀÔ»ý·Î¶û(Yves Saint Laurent), Å©¸®½ºÂù µð¿À¸£(Christian Dior), Áö¹ÌÃß(Jimmy Choo) µîÀÇ ÇØ¿Ü À¯¸í ¸íǰ ºê·£µåÀÇ ½ºÅ©·¡Ä¡ Á¦Ç°À» ÆÇ¸ÅÁßÀÌ´Ù.
¹èÁøÈñ ·Ôµ¥´åÄÄ »óǰ±âȹÀÚ(MD)´Â "½ºÅ©·¡Ä¡ »óǰÀ» ÀÏÁ¤·® ¸ð¾Æ ½ºÅ©·¡Ä¡ »óǰÀüÀ» ÁøÇàÇϴµ¥, ÇØ´ç ±âȹÀü ¾÷µ¥ÀÌÆ® ½Ã °í°´¿¡°Ô ¾Ë¶÷ ±â´ÉÀ» ÅëÇØ ¾Ë¸°´Ù"¸ç "´ëºÎºÐÀÇ °æ¿ì ¿ÀÇ ´çÀÏ ¹°°ÇÀÌ ¼ÒÁøµÇ´Â °æ¿ì°¡ ¸¹´Ù"°í ¸»Çß´Ù. À̾î "Àαâºê·£µå´Â Á¦Ç°À» ÆÇ¸ÅÇϱ⠽ÃÀÛÇÑÁö 2~3½Ã°£ ³»¿¡ ¹Ù·Î ¹°·®ÀÌ ¼ÒÁøµÇ±âµµ ÇÑ´Ù"°í µ¡ºÙ¿´´Ù.
ÀÌ °°Àº ½ºÅ©·¡Ä¡ Á¦Ç°ÀÇ Àαâ´Â 4~5³â °¡ÀüÁ¦Ç°¿¡¼ ½ÃÀ۵ƴÙ. ¸ÅÀå¿¡ Àü½ÃµÆ´ø »óǰÀ» Àú·ÅÇÏ°Ô ÆÇ¸ÅÇÏ¸é¼ ¼ÒºñÀÚµéÀÇ ´«±æÀ» ¸ð¾Ò°í, ÃÖ±Ù¿¡´Â ¸íǰ¿¡ ÀÌ¾î ¿ÍÀÎ, °¡±¸ µîÀÇ Á¦Ç°À¸·Î ǰ¸ñÀÌ ´Ù¾çÇØÁö°í ÀÖ´Ù.
ÃÖ±Ù À̸¶Æ®´Â 'ÇÁ¸®¹Ì¾ö ¿ÍÀÎÀåÅÍ'¸¦ ¿°í °í±Þ ¿ÍÀÎÀ» ÃÖ°í 80% ÇÒÀÎ ÆÇ¸ÅÇß´Ù. ¼ö½Ê¸¸¿øÀ» È£°¡ÇÏ´Â ¿ÍÀÎÀÌ ÃÖ´ë 80%±îÁö ÇÒÀÎÇÒ ¼ö ÀÖ´Â ¹è°æÀº À¯Åë°úÁ¤¿¡¼ ¿ÍÀÎÀÇ ·¹À̺íÀ̳ª ĸ µî¿¡ ¼Õ»óÀÌ »ý°å±â ¶§¹®.
À̸¶Æ® °ü°èÀÚ´Â "À¯Åë°úÁ¤¿¡¼ ·¹À̺íÀÌ ¼Õ»óµÆÁö¸¸ ǰÁú¿¡´Â ¹®Á¦°¡ ¾ø´Â Á¦Ç°À» Àú·ÅÇÏ°Ô ÆÇ¸ÅÇÏ´Â °Í"À̶ó¸ç "°¡°ÝÀÌ Àú·ÅÇØ ¼ÒºñÀڵ鿡°Ôµµ ÀαⰡ ÁÁ´Ù"°í ¼³¸íÇß´Ù. ¶Ç ·Ôµ¥´åÄÄÀº ½ÄŹ, Ã¥»ó, ¼ÒÆÄ µî ÀÎÅ׸®¾î »óǰÀÇ ½ºÅ©·¡Ä¡ ±âȹÀüÀ» ÁøÇàÇϰí ÀÖ´Ù.
À¯Åë¾÷°è °ü°èÀÚ´Â "½ºÅ©·¡Ä¡ Á¦Ç°Àº Ưº°È÷ ǰÁú¿¡ ¹®Á¦°¡ ¾øÀ¸¸é¼µµ °¡°ÝÀÌ Àú·ÅÇϱ⠶§¹®¿¡ ¼ÒºñÀÚµéÀÇ ÁÖ¸ñÀ» ¹Þ°í ÀÖ°í À¯Åë¾÷ü ÀÔÀå¿¡¼µµ Àç°í ºÎ´ãÀ» ´ú ¼ö Àֱ⠶§¹®¿¡ ±àÁ¤ÀûÀÎ È¿°ú¸¦ ¾òÀ» ¼ö ÀÖ´Ù"°í ¹àÇû´Ù.
ÀÌÀ±Àç ±âÀÚ gal-run@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
[¾Æ½Ã¾Æ°æÁ¦ ÀÌÀ±Àç ±âÀÚ] ÈìÁýÀÌ ÀÖ´Â Á¦Ç°ÀÌ Àαâ´Ù.
18ÀÏ °ü·Ã¾÷°è¿¡ µû¸£¸é ¸ÅÀå¿¡ Àü½ÃµÆ´ø °¡ÀüÁ¦Ç°, Ç¥¸éÀÌ »ì¦ ¹þ°ÜÁø ¸íǰ¹é, ±¸¸ÅÀÚÀÇ º¯½ÉÀ¸·Î ¹ÝǰµÈ Ã¥»ó µîÀÌ ¼ÒºñÀÚµéÀÇ °ü½ÉÀ» ÁýÁß½Ã۰í ÀÖ´Ù. ƯÈ÷ À̰°Àº ¸íǰ °¡¿îµ¥ Àα⠻óǰÀº ÆÇ¸Å¸¦ ½ÃÀÛÇÑÁö 2~3½Ã°£¿¡ ǰÀýµÇ´Â µî Àα⠻óÁ¾°¡¸¦ Ä¡°í ÀÖ´Ù.
Àϸí '½ºÅ©·¡Ä¡' Á¦Ç°ÀÌ Àß ÆÈ¸®´Â ÀÌÀ¯´Â °¡°Ý ¶§¹®ÀÌ´Ù. ǰÁú¿¡´Â Â÷À̰¡ ¾øÀ¸¸é¼µµ Á¤»ó Á¦Ç°¿¡ ºñÇØ °¡°ÝÀÌ 20~50% Àú·ÅÇÑ °ÍÀÌ ÀåÁ¡ÀÌ´Ù. ·Ôµ¥´åÄÄ¿¡´Â 52¸¸¿øÂ¥¸® ¿¡Æ®·Î(ETRO) ÀåÁö°©ÀÌ 45% ÇÒÀεŠ28¸¸6000¿ø¿¡ ÆÇ¸ÅÁßÀÌ´Ù.
ÆÇ¸ÅÇÏ´Â ¸íǰ ǰ¸ñµµ ´Ù¾çÇÏ´Ù. ·Ôµ¥´åÄÄÀº ¹ß·»½Ã¾Æ°¡(Balenciaga), ²ø·Î¿¡(Chloe), ÀÔ»ý·Î¶û(Yves Saint Laurent), Å©¸®½ºÂù µð¿À¸£(Christian Dior), Áö¹ÌÃß(Jimmy Choo) µîÀÇ ÇØ¿Ü À¯¸í ¸íǰ ºê·£µåÀÇ ½ºÅ©·¡Ä¡ Á¦Ç°À» ÆÇ¸ÅÁßÀÌ´Ù.
¹èÁøÈñ ·Ôµ¥´åÄÄ »óǰ±âȹÀÚ(MD)´Â "½ºÅ©·¡Ä¡ »óǰÀ» ÀÏÁ¤·® ¸ð¾Æ ½ºÅ©·¡Ä¡ »óǰÀüÀ» ÁøÇàÇϴµ¥, ÇØ´ç ±âȹÀü ¾÷µ¥ÀÌÆ® ½Ã °í°´¿¡°Ô ¾Ë¶÷ ±â´ÉÀ» ÅëÇØ ¾Ë¸°´Ù"¸ç "´ëºÎºÐÀÇ °æ¿ì ¿ÀÇ ´çÀÏ ¹°°ÇÀÌ ¼ÒÁøµÇ´Â °æ¿ì°¡ ¸¹´Ù"°í ¸»Çß´Ù. À̾î "Àαâºê·£µå´Â Á¦Ç°À» ÆÇ¸ÅÇϱ⠽ÃÀÛÇÑÁö 2~3½Ã°£ ³»¿¡ ¹Ù·Î ¹°·®ÀÌ ¼ÒÁøµÇ±âµµ ÇÑ´Ù"°í µ¡ºÙ¿´´Ù.
ÀÌ °°Àº ½ºÅ©·¡Ä¡ Á¦Ç°ÀÇ Àαâ´Â 4~5³â °¡ÀüÁ¦Ç°¿¡¼ ½ÃÀ۵ƴÙ. ¸ÅÀå¿¡ Àü½ÃµÆ´ø »óǰÀ» Àú·ÅÇÏ°Ô ÆÇ¸ÅÇÏ¸é¼ ¼ÒºñÀÚµéÀÇ ´«±æÀ» ¸ð¾Ò°í, ÃÖ±Ù¿¡´Â ¸íǰ¿¡ ÀÌ¾î ¿ÍÀÎ, °¡±¸ µîÀÇ Á¦Ç°À¸·Î ǰ¸ñÀÌ ´Ù¾çÇØÁö°í ÀÖ´Ù.
ÃÖ±Ù À̸¶Æ®´Â 'ÇÁ¸®¹Ì¾ö ¿ÍÀÎÀåÅÍ'¸¦ ¿°í °í±Þ ¿ÍÀÎÀ» ÃÖ°í 80% ÇÒÀÎ ÆÇ¸ÅÇß´Ù. ¼ö½Ê¸¸¿øÀ» È£°¡ÇÏ´Â ¿ÍÀÎÀÌ ÃÖ´ë 80%±îÁö ÇÒÀÎÇÒ ¼ö ÀÖ´Â ¹è°æÀº À¯Åë°úÁ¤¿¡¼ ¿ÍÀÎÀÇ ·¹À̺íÀ̳ª ĸ µî¿¡ ¼Õ»óÀÌ »ý°å±â ¶§¹®.
À̸¶Æ® °ü°èÀÚ´Â "À¯Åë°úÁ¤¿¡¼ ·¹À̺íÀÌ ¼Õ»óµÆÁö¸¸ ǰÁú¿¡´Â ¹®Á¦°¡ ¾ø´Â Á¦Ç°À» Àú·ÅÇÏ°Ô ÆÇ¸ÅÇÏ´Â °Í"À̶ó¸ç "°¡°ÝÀÌ Àú·ÅÇØ ¼ÒºñÀڵ鿡°Ôµµ ÀαⰡ ÁÁ´Ù"°í ¼³¸íÇß´Ù. ¶Ç ·Ôµ¥´åÄÄÀº ½ÄŹ, Ã¥»ó, ¼ÒÆÄ µî ÀÎÅ׸®¾î »óǰÀÇ ½ºÅ©·¡Ä¡ ±âȹÀüÀ» ÁøÇàÇϰí ÀÖ´Ù.
À¯Åë¾÷°è °ü°èÀÚ´Â "½ºÅ©·¡Ä¡ Á¦Ç°Àº Ưº°È÷ ǰÁú¿¡ ¹®Á¦°¡ ¾øÀ¸¸é¼µµ °¡°ÝÀÌ Àú·ÅÇϱ⠶§¹®¿¡ ¼ÒºñÀÚµéÀÇ ÁÖ¸ñÀ» ¹Þ°í ÀÖ°í À¯Åë¾÷ü ÀÔÀå¿¡¼µµ Àç°í ºÎ´ãÀ» ´ú ¼ö Àֱ⠶§¹®¿¡ ±àÁ¤ÀûÀÎ È¿°ú¸¦ ¾òÀ» ¼ö ÀÖ´Ù"°í ¹àÇû´Ù.
ÀÌÀ±Àç ±âÀÚ gal-run@
<¨Ï¼¼°è¸¦ º¸´Â â °æÁ¦¸¦ º¸´Â ´«, ¾Æ½Ã¾Æ°æÁ¦(www.asiae.co.kr) ¹«´ÜÀüÀç ¹èÆ÷±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