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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흥성 대변인(가운데)이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공기업부문 대상을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소셜미디어(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웹사이트 ▲온라인 대외활동 ▲모바일 등에 대해올 9~11월 전국 성인남녀 4000명의 고객패널과 전문가패널을 대상으로 ICSI(인터넷소통지수)와 SCSI(소셜소통지수)를 조사해 뽑은 것이다.
결과 코레일은 64.50점의 높은 점수(민간기업 평균 56.96점, 공공기관 평균 54.56점)로 인터넷소통이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는 공기업으로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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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공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김흥성 대변인(오른쪽) |
왕성상 기자 wss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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